About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도 없고 결제 대행사마다 기준이 있어서 통신사의 잘못이 아니라고 하니깐 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상품권 결제 방법은 크게 두 가지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그리고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대표적으로 해당 상품권 사이트에 들어가서 휴대폰 결제 즉 소액결제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이 있으며,?

과거 미납 연체 이력이 있는 휴대폰 미납 이력은 통신사와 결제사가 연동된다. 미납이력이 남아있으면 결제사에서 결제 거부 당할 수 있다.

휴대폰 명의자가 외국인 이시거나 법인 명의 일 경우는 정책이 걸릴 수 있으니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싸게 진행 할수있다면, 고객은 그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기 때문에 한 가지만으로는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소액결제 진행방법과는 다르게 휴대폰 사용자가 직접 어플을 본인읜 휴대폰에 다운받고, 콘텐츠를 구매하여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 어렵다고 생각 되어도 직접 해보시면 실제로 소액결제 현금화 보다 훨씬 간단하다고 느끼실 겁니다. 

정보이용료는 통신사/대행사의 정책과는 무관하게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할 경우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구매/선물, 캐릭터/벨소리 다운로드 받기, 컬러링 받기 등등도 정보이용료로 구매하는 콘텐츠에 해당됩니다.

(통신사마다 고지서가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앱 결제 등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현금화 다날 정책 종류 의대 해서 왜 걸리는지 그리고 다날 정책 숫자의 뜻은 무엇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결제대행사 마다 다르지만 신규개통으로 인하여 얼마 지나지 않고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할려고 시도를하는 것도 정책에 해당 하는 소액결제현금화 사유가 됩니다.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 선택 시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각 통신사별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용자 소액결제정책미납 (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Report this wiki page